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협찬X) 이마트 트레이더스 / 순살치킨 새우볼 맛은? / 가성비 / 가격

by 리포트 앤 모어 2022. 5. 26.
반응형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가면 새우 튀김이나 두마리 치킨, 훈제닭다리 등을 주로 구매합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순살치킨 & 새우볼'인데요,

 

항상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갈 때면,

 

그냥 지나치던, 관심 갖지 않던, 제품이었는데요,

 

오늘은 한번 도전해 보았습니다.

 

(저희 집은 뼈 있는 치킨을 좋아해서요.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이 제품을 선택한 이유는 치킨 뿐 아니라 '새우볼'을 먹을 수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가격은 15,980원이고요,

 

'외국산 닭고기(순살은 브라질산이 많더라고요)'와 '베트남산 새우볼'로 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베트남산 새우를 가공해서, 새우볼을 만든듯 하네요.

 

 

새우볼은 치즈볼 정도의 크기에 총 10개가 들어 있고요,

 

반응형

 

그 밑에는 작은 크기의 순살 치킨이 들어 있습니다.

 

 

손으로 집었을 때에 이 정도 크기 입니다.

 

속은 어떻게 되어 있을까요?

 

저는 새우살을 곱게 갈아서, 밀가루나 새우 시즈닝 같은 것을 섞었을 것으로 예상했는데요...

 

 

아니 이럴수가!

 

완전 통새우는 아니지만, 적당한 크기로 약간 으깬 듯한,

 

그래서 먹기 부드러운 새우살이 가득찬 새우볼이었습니다.

 

이거 이거 괜찮은데요.

 

 

이번에는 치킨입니다.

 

느낌이 좀 쌔~하네요.

 

 

흠...

 

역시 치킨은 좀 그렇네요.

 

맛은 일본식 치킨인 '가라아게'처럼 '생강맛'이 좀 강하고,

 

살은 좀 질긴 편이었습니다.

 

 

 

 

결론

 

- 새우볼은 생각보다 맛있었다.

 

- 가격은 그렇게 사악하지 않고, 괜찮은 가격이었다.

 

- 치킨은 그다지 매력적이지 않았다.

 

- 다음에는 새우볼만 사먹을 것 같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