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협찬X) 안 먹어본 사람 없다는 CU편의점 빵 /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초코생크림빵 단팥생크림빵 / 가격 / 맛

by 리포트 앤 모어 2022. 6. 2.
반응형

남들 다 먹어 봤다는 빵을 그냥 지나칠 수 없겠죠?

 

그래서, 이 글을 보시는 분들을 위해, 제가 대신 구매해 보았습니다.

 

 

빵 종류는 총 3가지가 있는데요,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 2,600원
연세우유 단팥생크림빵 2,600원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 2,700원

 

이 중에서 초코생크림빵만 100원 더 비싸더군요.

 

가격은 전체적으로 그다지 저렴하지는 않습니다만,

 

그 정도의 맛과 양, 퀄리티를 준다면 용서되겠죠?

 

저는 이 중에서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과 초코생크림빵을 구매했습니다.

 

(단팥생크림빵은 우유생크림빵에 단팥만 넣은 건데요,

 

우유생크림빵과 크게 다르지도 않고, 맛도 그다지 차이가 없다고 해서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연세우유 우유생크림빵입니다.

 

사진으로 보면, 빵보다는 생크림이 훨씬 많아 보이네요.

 

 

무게는 130g에 칼로리는 무려 401kcal이네요... ㅎㄷㄷ

 

라면 하나 끓여 먹는 정도와 비슷합니다.

 

식물성크림, 가공유크림, 우유 등... 유제품이 넉넉히 들어 있습니다.

 

기대되는 재료명이네요.

 

 

식물성크림은 인도네시아산, 가공유크림은 스페인산, 연세우유는 국산으로 되어 있네요.

 

 

나트륨, 탄수화물, 당류, 지방, 트랜스지방, 포화지방, 콜레스테롤...

 

'몸에 적'이라고 하는 친구들은 전부 모여 있습니다.

 

여러분들을 위해 제 몸을 희생하겠습니다.

 

 

포장지를 벗기면 이렇게 빵 보호를 위해 플라스틱 케이스에 담겨 있습니다.

 

 

옆에서 본 모습입니다.

 

생각보다 빵이 큽니다.

 

 

빵 크기를 가늠하시라고, 볼펜와 비교해 보았습니다.

 

 

빵을 반으로 쪼개서 보여드립니다.

 

와~ 생각보다 크림이 많죠?

 

먹어 보았습니다.

 

반응형

 

오호~

 

공장에서 만든 빵이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크림이 맛있었습니다.

 

치즈계열의 맛 보다는 우유맛이 좀 더 강한 크림맛이라고나 할까?

 

아무튼 크림이 절대 싼 맛이 아니라, 퀄리티 있는 맛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연세우유 초코생크림빵입니다.

 

 

우유생크림빵에 비해서 무게가 조금 더 가벼운 128g이지만,

 

칼로리는 더 높은 423kcal입니다.

 

다양한 유제품 뿐 아니라, 코코아 분말과 함께 특이한 점은 초코칩이 박혀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래서 가격이 조금 더 비싼 듯 하네요.

 

 

싱가포르산 초콜릿, 네델란드산과 싱가포르산 코코아분말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양정보는 보시지 않는 걸 추천드립니다.

 

충격 받거든요.

 

저도 그냥 눈 감겠습니다... ㅠㅠ

 

 

색깔부터가 초코초코한 색이네요.

 

 

역시 빵 두께가 대단하네요.

 

 

초코생크림빵의 크기를 가늠해 보시라고, 볼펜과 함께 찍어 보았습니다.

 

 

빵을 반으로 쪼개니...

 

허걱!

 

엄청난 양의 크림이 보이네요.

 

빵을 한입 베어 물면, 초코빵의 부드러움과 초코크림의 달콤함과 함께,

 

초코칩의 오득 오득 씹히는 맛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 결론 -

 

(1) 칼로리가 너무 높다.

 

(2) 맛있다.

 

(3) 가격은 그다지 자렴하지 않지만, 요즘 빵 값을 생각하면 어느 정도 이해가 되는 가격이다.

 

(4) 후식으로 먹기에 좋은 달콤함이지만, 칼로리는 그냥 식사 한끼다.

 

(5) 너무 달아서, 또 먹고 싶지는 않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