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협찬X) 민초단을 위한 극강 민트향 치약 / 내 인생 치약을 찾았다! / 2080 진지발리스

by 리포트 앤 모어 2022. 9. 1.
반응형

'민초단 모여라!'

 

저는 민트향을 참 좋아합니다.

 

그래서, '민트초코'도 참 좋아하죠.

 

어떤 분들은 '민트초코는 치약맛이 나서 싫어!'라고 하시던데,

 

저는 '치약맛'이나서 좋은 건데... ^^;

 

일반적인 치약들도 '민트향'을 많이 사용하잖아요?

 

그런데, 저는 항상 그 향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여러분의 가정도 다양한 치약을 사용해 보시겠지만,

 

저희집도 이것 저것 도전해봅니다.

 

그러다가,

 

정말 '인생치약'을 찾았습니다.

 

바로 이름이 별로 매력적이지 않은 치약, '2080 진지발리스 치약'

 

 

이름이 뭐, 좀 이상하네요.

 

이 이름의 시작은,

 

우리나라 성인 80%가 잇몸질환을 앓고 있고,

 

잇몸질환의 대표적인 질환이 바로 '치주염'인데요,

 

이 치주염은 '뇌졸중과 심장마비'까지 일으킬 수 있다고 하네요.

 

이런 아주 고약한 녀석이 바로 '진지발리스균'

 

왜? 하필 이런 나쁜 녀석의 이름을 가져다 썼는지,

 

저의 머리로는 전혀 이해할 수 없지만,

 

아무튼 저의 '인생 치약'이 되었습니다.

 

위에 보이는 두개 중에서 저의 원픽은,

 

 

바로 이 빨간 녀석 '2080 진지발리스 오리지날'입니다.

 

옆에 있는 녀석이나 다른 종류들도,

 

뭐, 효과면에서는 거의 거기에서 거기더군요.

 

그런데, 이 녀석을 '픽'한 이유는 바로,

 

엄청난 '민트향'이라는 겁니다.

 

반응형

 

처음에는 '매울 정도(?)'로 민트향이 강해서,

 

너무 너무 좋았습니다.

 

(정말 민트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Root beer를 드셔보세요.

 

어떤 분들은 물파스맛이라는데, 아무튼 물파스맛 콜라입니다.

 

알콜은 없고요, 맥주하고도 관련없습니다.)

 

 

잇몸질환 원인균인 '진지발리스균'을 99.9% 억제한다고 하네요. 오호~

 

치은염과 치은출혈에도 효과있고...

 

물론 효과 보고 리뷰하는 것이 아니라,

 

그냥 엄청난 민트향이 좋아서 리뷰하고 있다는... ^^;

 

 

색깔 빼고는 별로 달라 보이지 않죠?

 

종류는 몇가지 더 있습니다만,

 

빨간색(오리지널) 제품이 민트향이 더 강합니다.

 

 

그래서, 저의 원픽은 바로 이 친구!

 

 

그래서, 빨간색 오리지널만 더 사 놓았습니다.

 

민트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반민초파에게는 비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