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협찬X) 다이소 손가락 상처 보호 씌우개 / 가격 / 실리콘 라텍스 골무 / 베였을 때 / 핑거 커버 Finger Cover

by 리포트 앤 모어 2021. 12. 1.
반응형

가위질을 하다가 손가락을 싹ㄸ... 으악!

 

 

손을 씻거나 목욕할 때, 최대한 물이 들어가지 않는 방법을 찾다가,

 

예전에 다이소에 갔을 때, '오호~ 이거 괜찮은데?'라고 생각했던 제품이 기억나서 다이소로 달려갔습니다.

 

(내가 이 제품을 사용하게 될 줄이야... ㅠㅠ)

 

 

바로 '라텍스 재질의 손가락 씌우개'입니다.

 

(1) 가격: 1,000원

 

(2) 재질: 라텍스

 

(3) 개수: 15개

 

(4) 사이즈 M: 지름 15mm / 길이 62mm

 

사이즈는 M과 L이 있는데요, 일단 M를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뒷면을 보면, 명칭이 [Aqua Finger Cots]로 되어 있고요,

 

미끄럼 방지, 상처부위 보호, 정전기 방지 등이 있네요.

 

'정전기 방지'라는 말은 다른 의미로 '스마트폰 터치'가 안 된다는 ...

 

[실험 결과: 터치가 됩니다.] ^^

 

 

열어 보니, 이런 방식으로 포장이 되어 있네요.

 

 

다친 약지에 끼워 보았습니다.

 

아니 이런!

 

너무 꽉! 끼네요.

 

일반적인 남성 손가락에 끼우기에는 너무 꽉 껴, 피가 안 통하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소로 달려가 'L 사이즈'로 하나 더 구매했습니다.

 

 

M 사이즈는 지름 15mm / 길이 62mm였는데요,

 

L 사이즈는 지름이 18mm / 길이는 똑같이 62mm입니다.

 

두께 차이가 가늠이 되지 않네요.

 

그래서, 찍어 보았습니다.

 

 

왼쪽이 M 이고요, 오른쪽이 L 입니다.

 

한 눈에 차이가 보이시죠?

 

 

다친 약지손가락에 L 사이즈를 끼워 보았습니다.

 

넉넉하다 못해 조금 헐렁하네요.

 

M 사이즈는 새끼손가락에 끼워보았습니다.

 

새끼손가락에 끼웠는데요, 좀 타이트 하네요.

 

저의 경험으로는, 남성은 L 사이즈, 여성은 M 사이즈를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