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차 만들기

현대 제네시스 G70 스포츠카 버전을 그려 보았다!

by 리포트 앤 모어 2024. 5. 8.
반응형

 

 

 

남자들의 로망은 역시 스포츠카!

 

인공지능 AI에게, 현대 제네시스 G70을 기반으로 스포츠카를 그려 보라고 시켰더니 이런 결과물을 주었습니다.

 

 

 

 

분명히 제네시스 G70을 기반으로 하라고 했는데,

 

엠블럼은 현대 자동차네요.

 

뭐, 그래도 여전히 멋있기는 합니다.

 

제가 차에 대해서 잘 알지는 못하지만, 뒷펜더 쪽은 포르쉐의 느낌이 드는 것 같기도...

 

 

 

 

두 번째 그림은 좀 더 사이버틱한 느낌을 주네요.

 

옆과 뒤쪽은 사이버틱한데, 앞부분은 '현대'적인 느낌을 남기려고 했나 봅니다. ^^;

 

반응형

 

 

 

 

마지막으로 게라지에서 수리 중인 제네시스를 그려주었네요.

 

이렇게 그려 달라고 하지 않았는데...

 

그래도, 마음에 드는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다음에는 어떤 그림을 그려 달라고 할까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