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협찬X) 어린이 스마트폰 가방으로 가장 인기있는 크로스백은?

by 리포트 앤 모어 2024. 4. 23.
반응형

 

 

아직 아이들에게는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니기에 좀 큰 듯하더군요.

 

뭐랄까, 제가 들고 있으면 미니 미니... 우리 집 꼬맹쓰가 들고 있으면 느낌상 태블릿... ^^;

 

그래서, 우리 집 꼬맹쓰가 스마트폰을 넣고 다닐만한 가방을 찾아보았습니다.

 

그러던 중, 성인 여성에게도, 아이들에게도 나름 인기(?) 있는 제품을 쉽게 찾았습니다.

 

바로, 나이키 헤리티지 미니 크로스백(The Nike Heritage Cross-body Bag)입니다.

 

 

 

 

모델번호는 BA5871-010이고요,

 

인터넷쇼핑으로 택배비포함 20,340원에 구매했습니다.

 

나이키 제품 치고는 가성비(?) 가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

 

 

 

 

제품 크기는 가로(12.5cm), 세로(18cm), 두께(2.5cm)이고요,

 

수납용량은 1리터에, 무게는 100g입니다.

 

 

 

 

수납공간을 보여 드리면,

 

먼저 가방 앞쪽에 메쉬(그물망?)로 되어 있는 주머니(포켓)가 있습니다.

 

안이 보이기 때문에, 간단하게 기차표? 영화티켓? 같은 걸 넣기 좋을 듯합니다.

 

 

반응형

 

 

 

 

뒤에는 일종의 시크릿 포켓(비밀 주머니) 같은 게 있는데요,

 

앞 메쉬 포켓에 넣기에, 좀 그런? 사람들에게 보이기 싫은 걸 넣을 수 있습니다.

 

벨크로(찍찍이)로 열었다 닫았다 할 수 있습니다.

 

 

 

 

안에도 여러 가지 주머니가 있는데요,

 

당연히 가운데 큰 주머니가 있고요,

 

(1) 앞쪽 안쪽에 볼펜처럼 작은 걸 넣을 수 있는 주머니와,

 

(2) 뒤쪽 안쪽에는 여권처럼 좀 더 큰 걸 넣을 수 있는 주머니가 있습니다.

 

 

 

 

제품이 상당히 가볍기 때문에,

 

아이들이 스마트폰이나 핸드크림 같은 제품을 넣고 다니기 좋을 듯하네요.

 

 

 

 

요즘 부쩍부쩍 커가는 우리 집 꼬맹쓰가 가방을 메어 본 사진입니다.

 

아이들 눈에는 괜찮은 디자인인가 보네요.

 

아이가 매일 학교 갈 때 가장 먼저 챙기는 가방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