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협찬X) 좋은 소고기를 저렴하게, 많이 사고 싶을 때 이곳을 가세요!

by 리포트 앤 모어 2024. 4. 23.
반응형

 

 

 

오래간만에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습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고기로 유명하잖아요?

 

그래서, 저도 우리 가족의 건강(?)을 위해, 호주청정우를 구매했습니다.

 

 

 

 

호주에서 소 키우는 걸 보니까, 정말 건강하고 깨끗하게 키우더군요.

 

물론 이 '소'도 그렇게 자랐는지는 모르지만, 그럴 것으로 믿고...

 

 

 

 

'오지 비프'라고 똭! 쓰여 있네요.

 

어? 그런데, 'Grain-Fed Beef (곡물을 먹인 소)'라고 써 있는데,

 

원래 소들은 풀을 먹이지 않나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까, 곡물을 먹여 키우는 곡물육, 풀을 먹여 키우는 목초육이 있네요.)

 

 

 

 

100g 당 1,980원이니까, 한 근(600g)에 11,880원 꼴입니다.

 

오호~ 돼지고기보다 더 저렴하게 소고기를 먹을 수 있네요.

 

저는 2kg 조금 넘는 양을 4만 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반응형

 

 

 

 

가까이서 찍어본모습입니다.

 

고기 색깔도 예쁘고,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저는 모든 요리를 궁중팬으로 합니다.

 

아무 이유 없습니다. 하하하~

 

제가 주로 사용하는 궁중팬은 큰 사이즈인데요, 고기 한 덩어리가 꽉 찹니다.

 

 

 

 

두께도 엄청나게 두툼합니다.

 

크게 크게 썰어서 스테이크처럼 드셔도 되고, 작게 잘라서 찹스테이크처럼 드셔도 되고...

 

그렇다면, 한번 구워볼까요?

 

 

 

 

오호~ 역시... 고기는 사랑입니다~ ^^

 

 

 

 

가까이서 찍어본모습입니다.

 

사진을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이미 제 뱃속에 들어있어서 남은 게... ㅠㅠ

 

좋은 고기를 저렴하게, 넉넉히 드시고 싶으실 때, 이마트 트레이더스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