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상품 리뷰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구매한 샤오미 미밴드 스트랩이 정말 이 가격? / 쉬운 해외구매

by 리포트 앤 모어 2023. 3. 28.
반응형

저는 심심할 때, 아주 저렴한 제품... 소소한 제품을 재미삼아 알리 익스프레스로 구매합니다.

 

장난감 같은 재미있는 제품들이 많거든요.

 

대신, 큰 기능이 있거나 AS 문제, 교환, 환불하기 불편한 제품은 가급적이면 구매하지 않습니다.

 

 

이 제품은 그 동안 저의 손목에서 열심히 놀아 준 미밴드 5입니다. (이 친구는 정발입니다, ^^)

 

사람의 손목사이즈라는게, 변하는 것이 아니라서, 계속 같은 구멍만 사용했더니 헐거워졌더군요.

 

 

똑딱이 구멍이 너무 커져서, 움직이다가 살짝만 부딪혀도 그냥 스트랩이 풀어졌습니다.

 

그래서, 알리 익스프레스에 도움을 받아 새로운 친구를 입양하기로 했습니다.

 

반응형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미밴드 5용 스트랩을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는 판매자를 찾았습니다.

 

미밴드 5용 스트랩 2개를 택배비포함해서 3,254원.

 

그 대신, 5월에 배송을 시작한다고 하더군요(3월초 주문).

 

저는 알리 익스프레스에 주문할 때에는 그냥 마음 비우고, 나중에 도착하면 깜짝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

 

뭐, 그만큼 오래걸리는 경우가 많아서요.

 

그런데... 2주만에 왔네요... 하하하~

 

 

블랙과 화이트, 두가지 색상을 주문했습니다.

 

화이트를 사용하다가 실증나거나 때 타면, 그 때에는 블랙으로 갈아타려고 합니다.

 

 

포장을 벗겨 보니까,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느낌도 모양도 재질도 비슷해 보이네요.

 

 

블랙이 화이트로 바뀔 예정입니다.

 

그럼 바꿔 보겠습니다.

 

 

오호~ 생각보다 화이트도 잘 어울리네요.

 

 

사이즈도 이질감없이 딱 들어 맞습니다.

 

스트랩만 바꿨을 뿐인데, 마치 새로산 기분이 드네요.

 

여러분도 기분 전환겸, 재미겸, 한번 바꿔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