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추천 이마트 트레이더스) 맛있는 양념 소불고기 2.7kg 가격이 이렇게 저렴해도 되나요?

by 리포트 앤 모어 2022. 9. 16.
반응형

우리 가족 봄보신하려고 고기사러 '이마트 트레이더스'에 갔습니다.

 

역시 고기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니깐요!

 

 

아니! 푸드페스티벌 이라니!

행사라니!

양념된 소불고기 2.7kg이 39,980원이고요,

저는 포인트카드가 있어서 36,480원에 구매했습니다.

근으로 따지면 4근반입니다.

엄청난 양이네요. 그것도 소고기를...

 

 

집에 와서 바로 요리조리해 보았습니다.

 

급한 마음에 사진도 찍지 않고 뜯고 있었다는...

 

(블로거 정신은 어디간거야!)

 

 

호주산 목심과 등심을 섞어서 74%이고요,

 

나머지는 양념이겠죠?

 

반응형

 

총중량은 2.7kg이고요, 칼로리는 자그마치 4,050kcal입니다.

 

가족이 나눠먹으니까, 죄책감은 사라질... 아, 아닙니다. ^^;

 

 

'호주청정우 마크'가 똭! 붙어 있네요.

 

그런데, 호주에 가보지 않아서 그런데,

 

정말 청정우인가요?

 

 

'국물을 많이 넣어 고기 무게를 줄였다'는 느낌은 없습니다!

 

정말 고기에 딱 맞을 정도의 소스(국물)만 있습니다.

 

파, 양파, 깨도 보이네요.

 

(물론 참기름 냄새도 납니다.)

 

 

궁중팬(웍)에 넣고 조리해 보았습니다.

 

일부러 따로 다른 재료는 넣지 않고,

 

순수하게 포장되어 있는 재료만 넣었습니다.

 

 

결과입니다!

 

 

좀 더 자세히 보시면 이런 비주얼입니다.

 

 

- 결론 -

 

맛은 우리가 아는 딱 바로 그 불고기 맛입니다.

 

특별하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고,

 

손님 오셨을 때에 내어 놓아도 집에서 한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식당에서 팔아도 식당맛이라고 생각할 수 있는...

 

석쇠에 넣어 숯불에 구우면 정말 맛있을 듯 하네요.

 

저렴하게 실컷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구매할 의사 있습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