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빵) 가성비 모카빵 - 홈플러스 생크림 모카번

by 리포트 앤 모어 2020. 9.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포트 앤 모어의 '리모'입니다.

 

제가 홈플러스에 갈 때마다 빵을 자주 사 먹습니다.

 

마트 내에 있는, 여러 마트 브랜드 빵집들 중에서, 가격 대비 맛이 좋은 편이거든요.

 

그중에서 크림이 가~득 들은 줄 알고 구매한 생크림 모카번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어? 6개들이인데, 한 개가 없네요...

 

맞습니다. 제가 한개 먹었습니다.

 

반응형

 

맛없으면 리뷰하지 않으려고, 먼저 맛을 보았습니다...라고, 핑계를 대고 싶다는... ㅠㅠ

 

아무튼 6개들이입니다. 😅

 

 

홈플러스 내에 있는 홈플러스 브랜드 빵집 이름은 '몽블랑제(Mon Boulanger)'입니다.

 

문구가 마음에 드는군요.

 

'드디어 만난 내 인생 최고의 빵집'

 

 

원재료명을 보니, 이것 하나 먹으면 세계 여행할 듯합니다... 😭

 

원래 가격은 5,290원인데, 이날은 세일해서 4,600원에 팔고 있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요렇게 생겼습니다.

 

 

하나 꺼내서 뒷부분을 보았더니, '앗! 내 피 같은 크림이...'

 

 

반으로 쪼게 보았더니, 크림은 가운데만... 😂

 

크림 범벅이라고는 안되어 있었으니, 뭐, 정직해서, 이해할 수는 있지만,

 

(1) 맛은 좋으나 (2) 크림의 양이 부족하다는 단점이 있네요.

 

크림이 좀 더 많았으면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결론!

 

정가일 때는 사지 말고, 세일할 때 구매하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