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협찬X) 야식이 땡길 때 네네치킨 후라이드와 쇼킹핫 먹기 / 가격과 맛

by 리포트 앤 모어 2022. 9. 4.
반응형

늦은 저녁...

 

우리 집을 엄습한 '입궁금이와 배출출이'를 쫓아내지 못하고,

 

결국 전화기를 들고 마는 아빠... 바로 접니다... ㅠㅠ

 

 

도착!

 

이~ 가슴떨리는 순간!

 

 

짜잔!

 

'진비빔면 광고'가 똭!

 

 

' 자~ 아름다운 자태를 보여주시오~~~~'

 

 

왼쪽은 후라이드, 오른쪽은 쇼킹핫입니다.

 

예전에는 핫블링치킨을 먹었었는데요,

 

반응형

 

쇼킹핫이 좀 더 매운맛이라서,

 

요즘은 쇼킹핫을 시켜먹습니다.

 

 

후라이드에는,

 

치킨무, 요구르트, 양념소스, 허니머스터드, 소금이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치킨 조각은 15~16개 정도 되는 듯 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네네치킨 후라이드가 크게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합니다.

 

좀 마일드한 맛(?)을 좋아하거든요.

 

 

이 친구는 쇼킹핫치킨입니다.

 

19,000원이고요, 상당히 맴습니다.

 

집사람이 매운 것을 좋아해서 구매했는데,

 

저에게는 맴습니다. ㅠㅠ

 

 

같은 닭 사이즈에 소스만 발랐을 뿐인데,

 

쇼킹핫치킨의 양이 더 많아 보이는 이유는...?

 

 

네네치킨의 장점은 소스를 정말 많이 주십니다.

 

어떤 브랜드는 소스가 적어서 항상 아쉬운데,

 

제가 주문하는 곳은 (다른 곳은 다를지 모르겠네요) 언제나 소스를 많이 주셔서,

 

기름을 두르고 구운 떡을 찍어 먹으면 꾸~울맛입니다... ^^;

 

 

치킨 두마리를 시키면 이렇게 큰 콜라를 주십니다.

 

오호~

 

치킨은 살 안찌니까요, 맛있는 야식하세요~~~ ^^

 

(물론 치킨은 살 안찌고요, 제가 찝니다... 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