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홈플러스 가성비 1등 무조건 사세요! / 농심 새우깡 같은 국내산 왕새우 / 맛과 가격

by 리포트 앤 모어 2022. 8. 15.
반응형

'손이 가요~ 손이가~ 새우깡에 손이가요~~~'로 유명한 '농심 새우깡'은,

 

갈매기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이지만,

 

저도 참 좋아합니다.

 

그런데, '농심 새우깡'보다 더 맛있는,

 

그러면서도 양도 많고, 맛도 좋은 '극강의 새우깡'을 추천드립니다.

 

홈플러스 가시면 무조건 사세요!

 

 

먼저 '농심 새우깡'의 모습입니다.

 

1971년도에 새우과자를 만든다는 것 자체가 상당히 놀라운 상상력이라 생각이 드네요.

 

'그런~데, 말입니다~' (그것이 알고 싶다... BGM 등장~~~)

 

원래 새우깡은 '롯데'에서 출발했다고 하네요.

 

그런데, 그 시작은... '1964년 일본 가루비사(社)에서 만든 캇파 에비센'에서..라나 뭐라나...

 

저는 몰라요~~~

 

 

농심 새우깡은 생새우 8.5%를 넣는다고 하네요.

 

분명히 '튀기지 않고 구워 만든 스낵!'이라고 적혀 있는데,

 

반응형

 

이상하게 저에게는 좀 느끼하더군요.

 

뭐랄까? 약간 기름을 먹은 듯한...

 

 

그리고, 새우도 미국산 80%, 국산 20%를 섞어서 만듭니다.

 

 

짜잔!

 

제가 좋아하는 '새우깡 미투 상품인 왕새우'입니다.

 

'새우깡'의 미투인지, '캇파 에비센'의 미투인지 모르겠지만...

 

 

'새우'가 8.2% 들어있다고 하네요.

 

그런데, '국내산 새우'라고 똭! 적혀있네요.

 

 

오호~ 뒤에 원재료명에도 '새우(국산)'임을 자랑합니다.

 

360g의 대용량 과자임이도 불구하고,

 

가격은 착하디 착한 2,990원입니다.

 

 

새우깡 80g과 모나미 볼펜을 기준으로 사이즈를 비교해 보시면 얼마나 큰지 아실듯 하네요.

 

맛은 새우깡보다 느끼하지 않고,

 

새우깡보다 더 바삭합니다.

 

홈플러스 왕새우를 드셔보신 지인 분들은 대부분 더 맛있다고 말씀하시더군요.

 

완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