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협찬X) 맛있는 티라미수 케이크 - 이마트 트레이더스 떠먹는 티라미수 케익 / 맛과 가격 / 가성비

by 리포트 앤 모어 2022. 6. 20.
반응형

티라미수 케이크 좋아하시죠?

 

티라미수 케이크 한입 먹고, 블랙커피 한모금 마시면,

 

그 맛이, 마치 '하늘을 나는 듯, 기분이 좋아지는 맛'.

 

그래서, 이탈리아어로 '티라미수'는 '나를 끌어 올린다'라는 뜻이라고 하네요.

 

사진출처: min che

 

저~얼~때 시루떡 아닙니다... ^^;

 

사진출처: Polverini Lian

 

'티라미수'를 만들 때에는 스펀지 케이크를 에스프레소 시럽에 적신 후,

 

이탈리아 마스카르포네 치즈와 초콜릿 시럽, 생크림 등을 겹겹이 쌓고,

 

마지막에는 코코아 가루를 뿌린 후, 차갑게 굳혀 만든다고 하네요.

 

뭐, 맛있는 것은 다 들어 있네요.

 

반응형

 

그런데, 단점은 단단한 케이크라기 보다는 부드러운 케이크라서,

 

주로 예쁜 그릇이나 컵에 담아 먹게 되죠.

 

이런 맛있는 케이크를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12,980원이라는 놀라운 가격에 팔고 있었습니다.

 

 

케이크의 특성상 구입 후, 내장보관은 기본이겠죠.

 

 

주로 국산 재료를 사용했네요.

 

빵을 만들 밀가루는 미국산이고, 프랑스산 유크림을 사용했습니다.

 

가격은 12,980원

 

정말 양이 많습니다.

 

온가족이 다 덤벼야 할 양입니다.

 

 

앞서 말씀 드린 것처럼, 이렇게 겹겹이 쌓아 만듭니다.

 

 

뚜껑을 열었더니, 시루ㄸ... 아, 아닙니다.

 

코코아 가루가 엄청 뿌려져 있네요.

 

 

밥수저로 크게 떠 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생크림이 많네요.

 

 

그 안쪽 모습입니다.

 

에스프레소를 적신 스폰지케이크 위에 생크림, 초콜릿 시럽 등등...

 

층층이 예쁘게 쌓여 있네요.

 

맛은... 다양한 맛이 한번에 입안에 퍼집니다.

 

커피향 가득한 빵의 폭신함과 생크림의 부드러움, 그리고 초콜릿의 달콤함...

 

입안에서 너무 달다고 느껴질 때,

 

블랙 커피 한모음 마셨더니, 천상의 맛!

 

디저트 좋아하시는데, 많이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가성비 깡패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