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솔직리뷰) 공주팜(Farm) 약과의 맛은? / 공주알밤 약과 / 가격 / 맛

by 리포트 앤 모어 2021. 12. 6.
반응형

제가 좀 옛날 입맛이라 약과를 좋아하는데요, 우리 집 아이도 저를 닮아 약과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아이 고모가 '공주 Farm'에서 나온 '공주알밤 약과'를 선물해 주었습니다.

 

어떤 맛일지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아이 고모로부터 선물 받은 것이라, 이렇게 선물용으로 박스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눈과 입으로 먹는 아름다운 먹거리 우리의 맛!' 문구가 참 좋네요.

 

문구만큼 맛도, 영양도 좋았으면 좋겠습니다.

 

 

박스를 열어보니 이렇게 250g짜리 팩으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까, 250g짜리 한팩에 약 5,000~6,000원 정도의 가격이었습니다.

 

 

반응형

 

 

 

내용물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름은 '밤 약과'니까, '밤'이 많이 들어 있길 기대해 봅니다.

 

중량은 총 250g이고, 칼로리는 1,094kcal입니다.

 

유탕 제품이라 역시 다이어트용은 아니네요... ㅠㅠ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kcal'니까, 저도 0kcal에 도전해 보겠습니다.

 

성분의 50%는 밀가루고요, '밤'은 가루 형태로 전체 내용물의 5% 내요.

 

생각보다는 '밤 약과'라고 주장하기에 좀 부족한 양인 듯 보입니다.

 

 

한팩을 열어보면, 이렇게 낱개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저는 좀 담백한 약과를 좋아하는데, 내용물을 보시면 좀 뭔가 '줄줄~' 흐르고 있는 듯하죠?

 

위의 내용물 성분표를 보시면, '국내산 쌀조청 10%와 태국산 현미유 10%'라고 되어있는데요,

 

바로 이 친구들입니다. 달달한 기름?

 

 

너무 크게 클로즈업이 되었는지, 거의 호빵 크기로 보이네요.

 

가로 2.5cm X 세로 3cm 정도 한입 크기의 약과 2개가 들어 있습니다.

 

 

맛은 어떨까요?

 

음... 기름진 맛입니다.

 

생각보다 밤 맛은 별로 나지 않고요,

 

제가 지금까지 먹어본 약과 중에서는 가장 기름진 맛이네요.

 

기름진 달달구리 약과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아, 물론 저는 구매의사 없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