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김포 맛집 - 꽈배기 1편) 심봉사 도로케 꽈배기 / 가격 / 맛 / 위치 / 장단점

by 리포트 앤 모어 2020. 11. 4.
반응형

 

 

 

 

안녕하세요, 리포트 앤 모어의 리모입니다.

 

오늘은 꽈배기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연식이 좀 있어서 그런지, 꽈배기 같은 옛 맛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꽈배기라면 정말 어디서든 먹어보고 싶어 하죠.

 

그래서, 이번에 김포에 있는 꽈배기 집 두 곳을 방문하고, 리뷰를 해 보고자 합니다.

 

오늘은 그중 첫 번째인 [꽈배기 1편 심봉사 도로케(총 3편)]를 올립니다.

 

 

 

 

이 이야기는 [제가 돈 주고, 제가 사 먹은, 제 주관적인 '제돈제사제주']입니다. ^^

 

얼마 전에 김포에,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심봉사 도로케 꽈배기]라는 곳을 발견했습니다.

 

 

 

경기 김포시 양촌읍 김포대로 1644번 길 13(지번: 양촌읍 누산리 460-12)

031-983-5811

 

 

이렇게 애매한 곳에 위치해 있더군요.

 

처음에는 이곳이 프랜차이즈인 줄 몰랐는데요,

 

프랜차이즈는 보통 번화가 쪽에 있지 않나요?

 

 

 

처음에 알게 된 이유는,

 

가족과 함께 차를 타고 지나가다가 엄청난 시력을 자랑하는 집사람이 간판을 발견했습니다.

 

(이 가계는 도로에서 조금 안쪽에 들어가 있거든요.)

 

그래서, '다음번에 지나가면 꼭 기억했다가 사 먹자!'라고 결의를 했습니다.

 

그래서, 찾아갔던 곳... 이 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두 번째 방문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제가 좀 새가슴이라, 대놓고 사진을 찍지는 못했거든요.

 

(아~ 초보 블로거... ㅠㅠ)

 

아마, 사장님도 제가 올리는 줄 모르실 듯하네요...

 

'사장님... 싫으시면, 글 내릴게요... ㅠㅠ'

 

 

 

다양한 메뉴가 있었는데요, 몇몇 가지 먹어 본 결과,

 

역시 '꽈배기'가 가장 맛있었습니다.

 

'꽈배기'는 2,000원에 3개고요, 위의 사진은 4,000원어치 (6개) 사진입니다.

 

 

 

반응형

 

 

 

 

맛이 궁금하시죠?

 

제가 살아오면서 먹어본 가장 맛있는 꽈배기였습니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꽈배기 반죽도 잘 되었고, 특히 옥수수가루가 첨가되어서,

 

옥수수의 구수한 맛이, 밀가루가 갖고 있는 특유의 향을 잡아 주었다고나 할까?

 

 

그런데, [청춘당]이라는 새로운 도전자가 나타났습니다!!!

 

(다음 2편...)

 

https://reportandmore.tistory.com/60

 

(김포 맛집 - 꽈배기 2편) 청춘당 꽈배기 / 가격 / 맛 / 위치 / 장단점

안녕하세요, 리포트 앤 모어의 리모입니다. 오늘은 지난 [(김포 맛집 - 꽈배기 1편) 심봉사 도로케 꽈배기]에 이어서, https://reportandmore.tistory.com/59 (김포 맛집 - 꽈배기 1편) 심봉사 도로케 꽈배기 /

reportandmor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