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눔

(협찬X) 내가 편하려고 설치한 CU편의점 크림빵 재고확인 및 예약 어플 (feat. 황치즈생크림빵)

by 리포트 앤 모어 2023. 1. 5.
반응형

오늘도 변함없이 우리집 마님께서 마당쇠에게 '명'하시는데...

 

'얼른 가서 황치즈생크림빵 대령하라~~~'

 

요즘 CU편의점에서 파는 크림빵 시리즈(생크림, 초코, 옥수수, 황치즈 등...)가 없어서 못판다는데...

 

저희 동네도 마찬가지로 정말 구하기가 어렵더군요.

 

바로 얼마 전까지 몸으로 떼웠습니다.

 

점포를 돌아다니면서 '혹시 생크림빵 있으세요?'라고 물어 봤다는...

 

그.런.데... CU편의점 전용 어플로 확인할 수 있다는 사실을 지금까지 몰랐다니... ㅠㅠ

 

머리가 나쁘면 손발이 고생한다고 하던데... (저요... 가만히 손을 들어 봅니다... ㅠㅠ)

 

 

스마트폰을 켜고, 'Play 스토어'를 실행합니다.

 

반응형

 

 

CU편의점 어플을 설치하기 위해, '포켓CU'를 입력합니다.

 

 

'포켓CU'가 바로 검색 되죠?

 

그러면, 바로 설치해 줍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해 주세요.

 

 

예약을 하거나 기타 등등, 자신을 증명해야 하는 경우만 아니라면,

 

특별히 '로그인'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로그인하지 않고 진행하겠습니다.

 

(예약하실 분들은 로그인 해 주세요.)

 

중간 즈음에 있는, '재고조회'를 터치해 주세요.

 

 

'검색창'에 원하시는 제품명을 넣습니다.

 

저는 우리집 '마님'께서 사오라고 하는 '황치즈생크림빵'을 검색해 보았기 때문에,

 

'최근검색어'에 이미 나와 있네요.

 

 

검색결과 '황치즈생크림빵 3,300원'이라는 제품이 보입니다.

 

바로 제가 찾던 친구네요.

 

바로 터치해 줍니다.

 

(그런데, 황치즈맛찰떡꼬치라는 것도 있네요.)

 

 

'재고조회'를 위해 원하시는 지역을 넣습니다.

 

재미 삼아, 제가 태어나서 딱 3번 가본 '부산광역시'를 넣어 보았습니다.

 

물론 좀 더 자세한 '검색어'를 넣으셔도 됩니다. (예: 00구, 00동 등)

 

저는 부산을 잘 몰라서, 그냥 '부산광역시'를 넣어 보았습니다.

 

 

지금 재고가 있는 곳과 없는 곳이 상세히 나오네요.

 

재고가 있는 곳 아무 곳이나 눌러보았습니다.

 

 

오호~ 이렇게 자세히 지도로 알려줍니다.

 

어느 곳에 그 제품이 몇 개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실제 제가 사는 동네도 1개 남아 있다고 해서 다른 사람이 사가기 전에 얼른 출발했습니다.

 

 

드.디.어. 겟!

 

우리집 마님에게 칭찬 받는 일만 남았습니다. 우하하하~

 

마님이 드시고 나면, 맛이 어떤지 리뷰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행복하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