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나눔

(협찬X) 쇼핑족들을 위한 추천 신용 카드 / 삼성 이마트 트레이더스 카드 / 실 사용기 / 캐시백 이벤트

by 리포트 앤 모어 2021. 12. 1.
반응형

 

점점 뚱뚱해져 가는 저의 지갑을 보면서, 카드 정리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 이유는 신용카드 자체가 '전월 실적 얼마' 이런 조건들이 달리는 경우가 많아서,

아무래도 되도록 한 카드를 몰아서 사용하고 싶어서였습니다.

제가 찾는 카드는 주로 쇼핑에 최적화되어 있는 카드입니다.

그렇게 찾은 카드가 바로 '이마트 트레이더스 삼성카드'입니다.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사실 카드에서 주는 혜택이라는 것이 한 달 동안 그리 크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무엇을 사면 5%를 적립해준다'고 말하면서, 마치 '100만 원'을 사용하면 '5만 원'을 적립해 줄 것처럼 말하지만, 사실 그 뒤에는 '한 달에 5천 원 한도' 이런 식으로 꼬리말이 달려있습니다.

물론 카드 회사도 땅 파서 장사하는 것은 아니니까, 무한정 혜택을 줄 수는 없지만,

그래도 뭔가 조금이라도 더 얻을 수 있는, 그 이상의 무엇을 찾고 싶었습니다.

 

 

 

반응형

 

 

 

먼저 이 카드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간략히 살펴보면,

적립

1) 빅포인트 0.5% 기본적립 -> 나쁘지 않네요.

2) 빅포인트 2%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이마트 에브리데이, G마켓, 옥션, 신세계몰, GS SHOP, CJmall, 롯데 i몰, 현대 Hmall, 11번가) -> 온라인 쇼핑을 많이하는 저로써는 땡큐!

3) 빅포인트 5% (학원비, 유치원, 문화센터, 놀이방, 어린이집 등)

주유

S-OIL 주유소 리터당 40원 -> 단골 주유소를 옮겨야 하나...

할인

파리바게뜨·배스킨라빈스·던킨도너츠 10% 결제일할인(청구할인) -> 오호~ 빵 엄청 좋아하는데...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card/cardfinder/UHPPCA0102M0.jsp?code=AAP1317

 

카드 혜택 안내 - 삼성카드

카드의 혜택을,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www.samsungcard.com

 

 

그렇다면, 여기서 본론으로 돌아가서,

제가 이 카드를 선택한 이유는,

(1) 저는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구매를 많이 합니다.

카드 자체에서 주는 적립이나 할인도 괜찮은 수준이지만, 이마트나 트레이더스에서 물건을 구매할 때, 종종 '이 카드로 구매하는 가격'과 '다른 카드로 구매하는 가격'이 다른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00제품 가격 12,000원'이렇게 적혀있고, 그 아래에 '삼성카드로 구매 시 10,000원' 이런 식으로 말이죠.

그래서, 카드자체에서 주는 할인금액은 정해져 있지만, 이런 것만 잘 활용해도 플러스알파의 혜택이 된다는 것이죠.

이마트나 트레이더스는 당연하고, 특히 요즘 보시면 '홈플러스'에서도 '삼성카드로 결제시 얼마' 이런 식의 가격이 많더군요.

(2) 이마트 트레이더스 삼성카드 할인행사

이 카드를 처음 만드시고, 이마트 트레이더스(오프라인 매장)에서 첫 결제 시에 결제금액의 30%를 캐시백해 주고 있습니다. 캐시백 한도는 20,000원입니다. (2021.1.1(금)~2022.12.31(토)

60,000원 이상만 구매하시면 18,000원까지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조해 주세요.)

https://www.samsungcard.com/personal/event/ing/UHPPBE1403M0.jsp?cms_id=257429

 

이벤트 – 삼성카드

삼성카드 이벤트, 지금 바로 확인해 보세요!

www.samsungcard.com

온라인이나 오프라인으로 쇼핑을 많이 하시는 분들에게는 괜찮은 카드라고 생각이 드네요.

여러분들, 많이 아끼시고 부자 되세요~

 

반응형

댓글